레이저를 이용한 예쁜 소음순의 변화

아름다운 소음순으로 가꿔드리는
3D베살리우스 레이져
소음순성형

소음순은 기능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질이나 요도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하고 외부의 세균이 침부되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늘어진 소음순
날개 리프팅과 모양 개선을 한번에

소음순이란 여성의 질 입구에 존재하는 한쌍의 날개 모양의 구조물 입니다.
소음순은 여성의 성기에서 미적으로 중요한 부위입니다. 연한 갈색이나 분홍빛을 띠며, 폭은 1.5cm 이내일 때 이상적인 소음순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선천적, 후천적 요인으로 인해 소음순이 비대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천적으로 모양이 비대칭이거나 잘못된 습관, 출산, 노화 등으로 인해 소음순이 늘어지면 생활에 불편함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끼이는 옷을 입을 때 통증이 나타나기도 하며, 위생관리자 어려워 냄새가 나고 질 분비물 배출이 원활하지 않아 질염이나 방광염에 걸릴 확률도 높아집니다.

균형잡인 소음순 모양을 만들어주는

레이저 소음순 성형

• 이상적인 소음순

• 전체적으로 비대한 소음순

• 소음순 비대
    질주름이 늘어난소음순

• 양쪽 날개 비대칭

• 좌우 비대칭
    겹주름이 많은 소음순

• 음핵이 덮여있는 소음순

INTRO

소음순 성형의
특징

회복은 빠르게,
소음순은 세련되고 자연스럽게

3D 레이저 소음순 성형

베살리우스 라비오 메이트

조각하듯, 정교하게 소음순 모양을 교정합니다.

소음순은 혈관 분포가 많아서 수술 시 출혈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조직입니다.
이때 지혈을 위한 과도한 전기소작은 흉터, 심한 통증으로 이어져 오랜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베살리우스 50~60도의 저온 절개로 조직 손상없이 매끄럽게 소음순을 절개하고 절개와
동시에 지혈이 이루어집니다. 일반 소음순 수술에 비해 신경, 피부, 혈관 손상이 훨씬 적고
수술 시간도 단축해서 안전하고 흉터 없는 소음순 수술이 가능합니다.

열감, 통증, 부종, 염증을 획기적으로 줄인

세라 소음순 성형

세라산부인과의원은 ‘수술 혁명’이라고 불리는 베살리우스 기기를 이용하여 환자분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하도록 소음순 성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레이저 장비

베살리우스

열/주파수대 : 40MHz이하 절개 원리 분자 연결 고리를 깸/주파수대 : 4, 8, 12,16MHz
타거나 괴사 주변 조직 타 조직과 구분되지 않을 정도로 조직 데미지, 괴사가 없음
염증 발생 염증 염증 발생 없음
조직을 태우며 절개하여 통증 발생 통증 낮은 절개 에너지 사용으로 통증 완화
시술 부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수술 경계가 있어 회복 기간 증가 회복기간 정교하고 부드럽게 시술이 가능해 조직이 빠르게 회복, 1시간 회복 후 당일 퇴원, 다음 날부터 일상생활 가능

소음순 수술의 주의사항
  • 수술 당일은 소량의 출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출혈양이 점점 감소하면서 멈추게 됩니다.
  • 수술 후 다음날 경과관찰 하러 내원하셔야 하며, 수술 5-7일 후 봉합사를 제거하러 내원하셔야 합니다.
  • 샤워는 다음날 경과 관찰 후 수술 후 2일째 부터 가능합니다.
  • 음주, 흡연은 2주간 삼가 하셔야 합니다.
  • 성관계는 4주 후부터 가능 합니다.
  • 수술 후 1개월, 6개월 후 경과 관찰을 위하여 내원하셔야 합니다.